[Press Release – 2024.11.01.]
쿠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브랜드관 열고 잡곡 밥솥 할인
- 오는 10일까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잡곡 밥솥 등 선봬
- 주력 신제품 ‘그레인’ 밥솥과 스테디셀러 ‘121 플러스’ 등 최대 30% 할인
-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오는 1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쿠첸은 행사 기간 동안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빅스마일데이 10% 할인 쿠폰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 카드사 7%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첸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제품 ‘그레인’과 스테디셀러 ’121 플러스’ 등 환절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잡곡 밥솥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 모두 백미밥은 더욱 부드럽게, 잡곡밥은 백미처럼 빠르게 취사하는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했다. 잡곡밥의 경우 초고압으로 취사 온도를 끌어올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이 높아져 서리태 기준으로 기존보다 식감이 33% 정도 개선돼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인’ 밥솥은 2.1 초고압에 ‘메뉴+’ 기능으로 한층 더 뛰어난 밥맛을 구현한다. ‘메뉴+‘는 잡곡 종류와 쌀 품종에 맞는 15가지 취사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슈퍼곡물밥‧보리잡곡밥‧흑미밥‧기장밥‧귀리밥 등 인기 잡곡과 쿠첸 ‘121 건강잡곡’을 비롯해 소비량이 높은 쌀 품종 5종 전용 알고리즘으로 맛과 영양을 한층 끌어올린 밥을 완성한다.
쿠첸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브랜드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 더 많은 고객이 일상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잡곡 밥솥을 할인가로 판매한다”며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니 이번 기회에 더 알뜰하게 쿠첸 제품을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