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 2021.12.13.]
CJ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쿠첸 121+ 밥솥’
쿠첸, CJ온스타일 TV홈쇼핑에서
‘121+ 밥솥’ 첫 론칭 방송 진행
- 금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 스테인리스 내솥 적용해 위생과 사용 편의성 높인 쿠첸 121+ 밥솥 첫 론칭 방송
- 백화점 상품권 증정, 제품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 쿠첸 ‘121+ 밥솥’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에서 ‘쿠첸 121+ 밥솥’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첸이 새롭게 선보인 ‘쿠첸 121+ 밥솥’은 기존 121 라인 중 가장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네이처 화이트 색상에 스테인리스 내솥을 적용해 위생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스테인리스는 내구성과 내식성이 강해 취사 시 발생하는 고열, 고압력에 따른 급격한 온도 변화에 잘 견디며 음식의 염분기가 내솥에 스며들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첸 121+ 밥솥’에 적용된 스테인리스는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는 SUS 316Ti 소재로 더욱 안전하고 맛있는 취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스테인리스의 단점으로 꼽히는 눌어붙음을 최소화해 위생과 사용 편의성을 함께 높였다. 쿠첸 밥맛연구소가 개발한 알고리즘인 논스틱 기술이 적용되어 내솥에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별도의 ‘내솥 불림 기능’ 탑재로 더욱 손쉽고 빠른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다.
쿠첸은 이번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쿠첸 121+ 밥솥’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대용량 음식을 요리할 때 활용하기 좋은 곰솥과 함께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ARS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이번달에 쿠첸이 새롭게 선보인 ‘쿠첸 121+ 밥솥’은 내솥과 클린커버에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올(All)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라며 “첫 론칭 방송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는 인기 개그우먼 안소미가 출연해 ‘쿠첸 121+ 밥솥’ 네이처 화이트 제품과 ‘쿠첸 3구인덕션 3.0’을 소개할 예정이다.